‘열혈사제’ 티저 포스터 공개, 사제 김남길의 아우라 ‘시선강탈’
상태바
‘열혈사제’ 티저 포스터 공개, 사제 김남길의 아우라 ‘시선강탈’
  • 연예뉴스
  • 승인 2019.02.0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혈사제’ 강렬한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SBS 금토드라마의 첫 번째 주자 ‘열혈사제’가 오는 15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와 바보 형사가 살인 사건으로 만나 어영부영 공조수사를 시작하는 익스트림 코믹 수사극. 그동안 봐왔던 사제물과는 전혀 다른 색깔의 드라마를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1일 공개된 ‘열혈사제’의 티저 포스터는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새하얀 로만 칼라에 흩뿌려진 새빨간 피, 그리고 총을 들고 있는 한 남자의 모습이 포스터를 가득 채운 것. 이처럼 심상치 않은 비주얼은 그의 정체에 대한 호기심과 드라마 ‘열혈사제’에 대한 궁금증을 갖게 만든다.

특히 얼굴을 완전히 드러내지 않은 김남길은 그 존재감만으로도 임팩트를 선사한다. 살짝 보이는 미소만으로도 강력한 포스를 내뿜고 있는 것이다. 김남길은 ‘열혈사제’에서 다혈질 가톨릭 사제 김해일로 분한다. 보통 ‘사제’라고 생각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를 완전히 뒤엎는, 까칠하고 거침없는 사제의 모습을 선보일 전망이다.

‘열혈사제’ 측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일 공개한 첫 번째 티저 포스터 외 또 다른 2개의 티저 포스터를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2일과 3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 고준의 각기 다른 매력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도 공개한다.

한편 SBS 첫 금토드라마 ‘열혈사제’는 ‘굿닥터’, ‘김과장’, ‘신의퀴즈’ 등 탄탄한 집필력을 자랑하며 대중과 매니아층을 사로잡은 박재범 작가와 ‘펀치’, ‘귓속말’ 등에서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명우 PD가 의기투합한 기대작.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 고준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열혈사제’는 오는 15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