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라이프스타일 리더를 위한 러닝화 ‘솔 퓨리’ 출시
상태바
리복, 라이프스타일 리더를 위한 러닝화 ‘솔 퓨리’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2.0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으로 경량성과 유연성 확보
리복이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을 적용해 혁신적이고 대담한 디자인을 구현한 라이프스타일 러닝화 ‘솔 퓨리(Sole Fury)’를 선보였다. (사진=리복)
리복이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을 적용해 혁신적이고 대담한 디자인을 구현한 라이프스타일 러닝화 ‘솔 퓨리(Sole Fury)’를 선보였다. (사진=리복)

[마켓뉴스 ]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을 적용해 혁신적이고 대담한 디자인을 구현한 라이프스타일 러닝화 ‘솔 퓨리(Sole Fury)’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솔 퓨리’는 리복이 90년대 처음 개발한 기술인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Split Cushioning System)’을 적용해 신발 밑창 중간 부분을 일부 제거하는 방식으로 경량성과 유연성을 강조한다. 갑피 또한 매쉬 소재를 활용해 360도 통기성을 구현하고 안정적인 착용감과 러닝에 적합한 추진력을 제공한다. 아웃솔은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과 함께 다양한 퍼포먼스에 적합한 내구성과 마찰력을 가진 소재를 사용했다.

‘솔 퓨리’는 현대적이고 간소화된 디자인을 적용해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확보했다. 네온 컬러 포인트와 독특한 레이어드 구조의 갑피로 리복만의 스타일을 완성한 솔 퓨리는 러닝 스타일을 완성할 뿐만 아니라 패셔너블한 에슬레져룩을 완성할 수 있는 스타일링 아이템이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솔 퓨리는 혁신적인 구조의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과 대담한 디자인을 통해 완성한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 러닝화”라며 “소비자들이 퍼포먼스와 패션을 동시에 잡은 솔 퓨리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러닝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리복의 라이프스타일 러닝화 솔 퓨리는 남·녀·유니섹스 등 총 9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리복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및 ABC마트와 (멀티)Y컨셉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