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소문난 미백 에센스, '구달 청귤 비타C잡티 세럼 '써보니...
상태바
[리뷰] 소문난 미백 에센스, '구달 청귤 비타C잡티 세럼 '써보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2.2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 고기능성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의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이 지난 해 겟잇뷰티 2018 뷰라벨 미백 에센스 부문 1위에 오르면서 최근 세럼 분야의 신 강자로 등극했다.

겟잇뷰티 뷰라벨 코너는 광고나 협찬 없이 베스트 제품을 선정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더욱 신뢰를 얻고 있고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어 이에 마켓뉴스는 구달 측이 제시한 2주 잡티 세럼 효과를 기대하고 해당 제품을 약 한달간 꾸준히 사용해봤다.

제주 청귤의 고농축 비타민을 70% 함유해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준다는 이 세럼은 다소 쫀득하고 피부에 잘 밀착되는 제형으로 이루어져있는데, 피부에 바르는 순간 흡수력이 뛰어나다. 이는 피부 멜라닌 값 측정 실험 결과 무려 5.58%의 멜라닌 감소율을 보였다는 구달 측 실험결과에 수긍하게 만드는 부분이었다. 특히 후보 제품 평균 1.09%에 비해 5배가 높은 수치하고 하니 효과면에 있어 더욱 기대를 가지고 제품을 사용했다.

 

 

 

 

일주일 사용 이후 피부의 전반적인 톤이 고르게 정리되는 걸 느낄 수 있었으며, 2주차와 3주차때 다소 잡보 상태인 듯하다가 3주가 경과되었을 시점에 어느 순간 피부톤이 하얗고 매끈해진 걸 확인할 수 있었다.

잡티나 기미를 아에 없애주는 것이 아니라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제품으로는 확실히 효과는 있었다. 더불어 미백주름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이니 만큼 효과 정도는 1) 미백 2) 잡티 3) 주름 순으로 평가하고 싶다. 이와 함께 세트제품에 샘플로 제공되는 마스크팩도 사용한 다음날 매끈한 피부를 확인할 수 있어 겸해서 사용한다면 더욱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