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텐, 공식 홈페이지 개편 기념 고객 이벤트 실시
상태바
메가텐, 공식 홈페이지 개편 기념 고객 이벤트 실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2.28 0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편의성 높인 홈페이지 구성으로 제품 검색부터 구매까지 손쉽게 이용 가능
메가텐 홈페이지 개편 기념 럭키박스 이벤트
메가텐 홈페이지 개편 기념 럭키박스 이벤트

[마켓뉴스 ] 하이엔드 음파진동칫솔 브랜드 메가텐(MEGA TEN)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홈페이지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도로시(DOROTHY)’ 출시를 맞아 대대적으로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손쉽게 제품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화했다. 이미지 중심의 직관적인 구성에 PC 및 모바일에 따라 최적화된 디자인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한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월 17일(일)까지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럭키박스’를 100개 한정으로 1만9900원에 판매한다. 구매 후 인증사진을 찍어 SNS에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도로시(DOROTHY)’ 구매 고객에게는 1만2000원 상당의 리필헤드 1개를 증정하며 구매 후 홈페이지에 프리미엄 후기를 작성할 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 첫 구매 시 선물 증정, 전 제품 무료 배송 등 풍성한 혜택을 지원한다.

메가텐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소비자들이 음파진동칫솔에 대한 정보를 쉽게 이해하고, 편리하게 구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 개선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제품 판매 및 고객 소통 채널로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폭넓은 혜택을 주기적으로 제공하며 고객 발길을 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가텐은 세계 수준의 기술력과 연구개발 기반의 제품을 선보이는 하이엔드 글로벌 음파진동칫솔 브랜드다. 대한예방치과학회의 임상시험을 거친 360도 칫솔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간편하면서도 진보한 프리미엄 상품을 통해 진동칫솔 시장에서 새로운 영역을 만들어내고 있다. 최근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모티브로 한 음파진동칫솔 ‘도로시’를 출시하고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