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둥이 물티슈, 뚜껑을 열지 않고 사용 가능한 물티슈 케이스 출시
상태바
순둥이 물티슈, 뚜껑을 열지 않고 사용 가능한 물티슈 케이스 출시
  • 이선아
  • 승인 2019.03.0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아기물티슈 브랜드 '순둥이'의 제조ㆍ판매기업 호수의나라 수오미는 뚜껑을 열지 않고 바로 뽑아 사용 가능한 물티슈 케이스 ‘소프트메이트 원스텝 케이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프트메이트 원스텝 케이스’는 ㈜호수의나라수오미가 순둥이 물티슈를 판매하면서 고객의 다양한 불편사항을 듣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 ‘물티슈 인출용 보호케이스’에 관한 국내 특허(등록번호 제10-1910845호) 등록 및 국내외 특허 출원(국내 특허 출원번호 : 제10-2018-0039640, 국제 특허 출원 번호 : PCT/KR2018/012016)을 완료했다.

케이스는 기존 열고, 뽑고, 닫는 ‘3단계(three-step)’를 ‘원스텝(One-Step)’으로 이용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뚜껑을 열지 않고 바로 뽑아 사용하는 신개념 방식으로, 실리콘 인출부를 통해 물티슈를 간편하게 뽑아 사용할 수 있다.

물티슈 사용 시 발생하는 포장지의 바스락 소리로부터의 걱정도 줄일 수 있다. ‘바스락’ 소리에 아이가 깨거나 놀라는 경우가 있는데, 케이스를 사용하면 소음 없이 조용한 세정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물티슈 포장지의 날카로운 모서리 부분의 위험으로도 보호할 수 있다.

경제적인 가격의 리필형 물티슈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캡형 물티슈에서 발생하는 ‘플라스틱 캡’을 줄임으로써 환경을 보호하는 그린 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다.

‘소프트메이트 원스텝 케이스’는 안전성도 우수하다. 공기차단을 효과적으로 해주는 인출부는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소재로 제작됐다. 또한, 실리콘 인출부는 탈부착로, 결합 시 사용되는 자석은 압착방식으로 환경호르몬 생성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무접착 방식으로 만들었다.

또한, 물티슈가 안정적으로 뽑히게 도와주며, 뒷장의 딸림을 방지해 한 장씩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토퍼 역시 철이나 주물이 아닌 스테인리스 스틸에 ‘폴리프로필렌(PP)’을 입혀 만들어졌다. 당연히 인체에 무해하며, 부착 면은 엘라스토머 방식으로 약 2,000회 재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순둥이 물티슈는 독일 더마테스트 및 국가공인시험 기관인 'KTR'과 'KOTITI' 등 다수의 기관에 매년 20회 이상 테스트를 의뢰해 품질 및 안전성을 검증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