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월드, 봄맞이 신메뉴 출시
상태바
CJ푸드월드, 봄맞이 신메뉴 출시
  • 이선아
  • 승인 2019.03.05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치즈 활용 신메뉴 출시, 사이드 메뉴 무료 또는 할인 혜택도 마련
사진=CJ푸드월드가 봄 신메뉴를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CJ푸드월드가 봄 신메뉴를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는 봄 신메뉴를 출시하고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6일 출시 예정인 이번 신메뉴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치즈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CJ푸드월드 브랜드 중 빕스마이픽은 ‘치즈퐁듀와 그릴드 미트 플래터’를 선보인다. 폭립, 비프스테이크, 포크밸리, 그릴드 치킨 등 인기 그릴 메뉴를 번과 고르곤졸라 퐁듀 소스로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경양식당은 모짜렐라 치즈로 두툼하게 속을 채운 후 고르곤졸라 퐁듀 소스를 더한 ‘치즈 돈까스’를 출시한다. 빕스버거와 모자덮밥은 ‘모짜렐라 치즈버거’와 ‘치즈핫 불닭덮밥’을 판매한다.

이 밖에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거나 봄과 어울리는 신메뉴도 눈길을 끈다. 계절밥상 소반에서는 ‘주꾸이 냉이 솥밥 반상’을 선보인다. 제일제면소와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는 새우를 활용한 ‘바삭새우 냉칼국수’와 ‘새우 완탕면’을, 방콕9은 ‘닭고기 간장소스 덮밥’을 출시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29일까지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 잠실롯데점, 인천공항점 등 3개 매장 내 18개 브랜드 대상으로 신메뉴 주문 시 사이드 메뉴를 무료 제공 또는 할인 판매한다. 입점 브랜드는 매장 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6일부터 CJ ONE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은 한층 포근해진 날씨에 이번 주말에는 CJ푸드월드와 함께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