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김강우의 비밀은? 주지훈-박원상과 대립구도서 승자로 남을까
상태바
'아이템' 김강우의 비밀은? 주지훈-박원상과 대립구도서 승자로 남을까
  • 유예원
  • 승인 2019.03.06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드라마 '아이템' 방송화면 캡처
사진= MBC 드라마 '아이템' 방송화면 캡처


[마켓뉴스 유예원 기자] 드라마 '아이템' 김강우의 비밀에 관심이 뜨겁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아이템'(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에서 조세황(김강우)이 강곤(주지훈)에 이어 구동영(박원상)과 대립구도를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세황은 이한길 사망 소식과 폴라로이드 사진을 통해 구동영이 아이템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눈치챘다. 조세황은 과거 드림월드 화재 사건 이후 구동영과 만났던 일을 떠올리며 "축복을 해주더니 이제 날 죽이려는 거예요?"라며 미스터리한 말을 던졌다.

이어, 조세황은 과거 사건을 은폐했던 사람들이 모두 살해당했다며 "제가 죽으면 다음 차례는 분명 회장님일겁니다"라고 말하는 경찰청장의 머리에 화병을 깼고 "지켜보세요. 이 세상의 진짜 주인이 누군지"라고 말해 공포를 유발했다. 이에, 조세황과 구동영에게 살해당한 자들이 어떤 진실을 감추고 있었는지 궁금증이 모아졌다.

특히, 이날 방송 말미에서는 조세황이 갑자기 마음을 바꿔 강곤을 차로 치며 팔찌를 빼앗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강곤을 이용해 아이템을 수집하려던 조세황이기에 시시때때로 변덕을 부리는 그의 광기로 인한 예측불허 전개가 이어졌다.

이처럼, 강곤을 놀이거리로 삼으며 그를 마음대로 휘두르는 동시에 자신에게 복수의 칼을 겨누는 구동영의 존재를 눈치챈 조세황. 두 남자와 대립을 벌일 조세황이 과연 이 세상의 신으로 남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유예원 기자 yeyewon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