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X한예슬 '빅이슈', '강렬+운명' 만남... 최고 시청률 6.22% 순조로운 출발
상태바
주진모X한예슬 '빅이슈', '강렬+운명' 만남... 최고 시청률 6.22% 순조로운 출발
  • 유예원
  • 승인 2019.03.0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빅이슈' 영상 캡쳐
사진= SBS '빅이슈' 영상 캡쳐
[마켓뉴스 유예원 기자]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가 주진모와 한예슬의 강렬하고도 운명적인 만남이 그려지며 최고시청률 6.22%를 기록했다.

'황후의 품격' 후속으로 3월 6일 첫 방송된 '빅이슈' 1, 2회 시청률의 경우 닐슨코리아 수도권기준(이하동일)으로 각각 4.3%(전국 4.1%)와 5.0%(전국 4.8%)를 기록했다. 최고시청률은 6.22%였다.

이날 '빅이슈'에서는 서울역에서 노숙하다 경찰에 쫓기던 석주(주진모 분)가 기차를 탄 뒤 수현(한예슬 분)을 운명적으로 만나면서 시작됐다. 이때 석주가 나라일보 사진기자 출신임을 알아본 그녀는 그를 향해 기차안에서 도박중인 아이돌 사진을 찍어줄 것을 부탁했던 것.

이에 고민하던 석주는 그녀에게 딸 세은의 거처를 알아달라는 조건을 내건 뒤 기차 지붕에서 우여곡절 끝에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그러다 보디가드와 혈투를 벌이던 그는 순식간에 강물에 빠지고 말았다.

한편, 이번 방송분에서는 석주가 배우 오채린(심은진 분)에게 프로포폴을 주사한 뒤 은밀한 행동을 하는 김원장(조덕현 분)의 사진을 찍었다가 그로부터 세은의 심장을 담보로 협박받는 장면, 그리고 수현의 경우 오래전 동료 기자들에게 무시당하다가 김원장과 인터뷰를 조건으로 독대하는 모습도 그려지면서 향후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관심을 한껏 끌어올렸다.

SBS 수목극 '빅이슈'는 한 장의 사진으로 나락에 떨어진 전직 사진기자와 그를 파파라치로 끌어들이는 악명 높은 편집장이 펼치는 은밀하고 치열한 파파라치 전쟁기를 담는다. '용팔이'를 집필한 장혁린 작가와 '신의 선물 - 14일'을 연출한 이동훈 감독이 의기투합했고, 3, 4회는 3월 7일 목요일에 방송된다.



유예원 기자 yeyewon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