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뷰티랩, 육군 제 52보병사단 상호협력 지원 협약 MOU체결
상태바
박준뷰티랩, 육군 제 52보병사단 상호협력 지원 협약 MOU체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3.0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준뷰티랩의 본사 ㈜피엔제이가 지난 25일 육군 제 52보병사단-박준뷰티랩 상호협력 지원 협약 MOU를 체결했다.
박준뷰티랩의 본사 ㈜피엔제이가 지난 25일 육군 제 52보병사단-박준뷰티랩 상호협력 지원 협약 MOU를 체결했다.

[마켓뉴스 ] 헤어살롱 프랜차이즈 박준뷰티랩의 본사 ㈜피엔제이는 지난 25일 육군 제 52보병사단, 박준뷰티랩 상호협력 지원 협약 MOU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협력분야는 총 5개로 월 1회 육군 제 52보병사단 장병에 대한 이발봉사 지원, 육군 제 52보병사단 이발병에 대한 이발기술 지원, 상호 사기진작 및 복리증진을 위한 활동 지원, 봉사활동 인증에 대한 서류 요청 시 자원봉사 및 재능기부 참여기간(시간)을 합산한 필요한 자료 일체 지급, 기타 호혜적 협력과 상호간의 우호 증진에 관한 사항 등이다.

이 날 박준뷰티랩에서는 박준 대표를 비롯하여 (주)피엔제이 교육부 하송 부장, 이재호 강사, 박준뷰티랩 디자이너들이 참석했다.박준 대표 외 5명의 디자이너는 총 120명 장병들의 헤어 커트를 진행하며 앞으로 매월 군부대 봉사활동을 약속했으며, 기존에도 210연대 송파예비군훈련장에서 미용봉사를 진행한 박준뷰티랩 측은 52사단 사단본부 장병을 추가로 진행하여 더욱 뜻 깊은 자리를 만들었다.

한편 박준뷰티랩은 군부대 이발교육, 이발봉사 등에 앞장서서 군대 문화 변화를 위해 꾸준히 애써왔으며 2012년 육군 9715부대에 국내 최초로 헤어살롱을 오픈하고 지난 2013년부터 소록도 이 미용 봉사 활동을 함께 진행하며 사회 전반에 걸쳐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