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화이트닝과 차별화된 ‘블랑 누보’ 제품 국내 런칭
상태바
기존 화이트닝과 차별화된 ‘블랑 누보’ 제품 국내 런칭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3.0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 아시아 최대의 럭셔리 크루즈이자 세계 3대 크루즈인 '스타크루즈(Star Cruises)에 입점한 블랑 누보(Blanc Nouveau)의 '스네일 펄 화이트크림(Snail Pearl White)' 크림이 한국에 정식으로 런칭되었다.

블랑 누보는 불어로 ‘새로운 화이트’라는 의미이며, 달팽이 점액 여과물 69%의 성분과 쉐어버터, 라벤더 추출물, 수레국화꽃 추출물과 같은 87%의 자연유래 성분으로 제조되었다. 피부의 세라마이드와 지방산 레벨 증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3로 불리우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해당 원료의 개발로 노벨화학상을 수상한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주름개선과 미백 성분으로 식약처 기능성 보고 허가를 마친 제품이다.

블랑 누보를 개발한 ‘정앤고 파트너스’의 정원철 대표는 “블랑 누보는 아시아 여성들의 열망인 ‘화이트닝’을 기존 화장품들이 사용하던 미백 성분이 아닌, 자연 유래 성분으로 새롭게 개발했으며, 친환경적인 화이트닝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블랑 누보는 지난 1월 스타크루즈를 통해 론칭한 이후,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 명동 케이 뷰티 전문 매장 ‘뷰티플러스’, 강남 ‘에이오 클리닉’, 서울 성곽길의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 ‘라이프 더 화 원’과 온라인 뷰티 전문 샵인 ‘스킨알엑스’ 등에 입점을 했고, 국내는 물론, 홍콩, 대만, 중국, 태국, 일본 등 글로벌 코스메틱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