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디아넥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떠나는 ‘봄맞이 미식여행’ 제시
상태바
제주 디아넥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떠나는 ‘봄맞이 미식여행’ 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3.18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
제주의 봄 기운이 가득한 요즘, 100% 순수 고온천수의 온천&수영장 시설이 완비된 제주의 디아넥스 호텔에서 봄맞이 미식여행코스를 내놓았다고 18일 밝혔다.

디아넥스호텔은 최상급 한우로 제공되는 특선 샤브샤브와 다채로운 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 THEANNEX Restaurant을 새롭게 오픈했다. 아름다운 제주의 풍광과 호수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레스토랑 뷰(View)가 이국적인 정취를 풍긴다.
 

디아넥스 중석식 전문레스토랑 전경
디아넥스 중석식 전문레스토랑 전경

 

레스토랑은 60석 규모의 홀과 소연회 모임에 적합한 프라이빗 다이닝룸 시설도 갖춰져 있다. 오픈 현장 이벤트로 샤브샤브 메뉴 주문 시 와인 1병을 제공하며, 주중(화~목) 여성고객 대상 20% 할인혜택의 Happy Ladies EVENT가 진행된다.

또한 프라이빗 다이닝룸 이용 시 BYOB(Bring Your Own Bottle) 서비스로 주류(와인) 콜 키지(Cork charge) 무료 행사를 진행하며, 자녀동반 고객에게는 커피 또는 차, 과일, 견과류 등 디저트의 특전을 제공한다. 오픈 온라인 이벤트로는 디아넥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개인 계정에 인증사진을 업로드 하면 현장에서 즉시 시그니처 디저트를 제공하며, 한 달간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식사권과 온천이용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프로모션은 3월 20일부터 4월 2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4월 24일 당첨자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디아넥스호텔 온천, 수영장
디아넥스호텔 온천, 수영장

또한 디아넥스 호텔에서 차량 3분거리에 있는 세계적 건축거장 이타미준의 건축작품이자 아름다운 제주7대 건축물 포도호텔의 포도갤러리에서 제6차 손일삼 ‘여백의 이야기’ 전시가 진행된다. 이번 손일삼 작가의 그림 속 제주는 향토적인 소재를 담아낸 작품들이 전시된다. 물질을 마친 해녀, 유영하는 갈매기, 돌담 사이를 물들인 유채꽃밭은 우리에게 익숙한 제주의 풍경을 담아내고 그 나머지의 ‘여백’에 주목하여 펴낸 제주의 그림을 선보인다. 그림 안에서 주인공 이외의 것은 과감하게 생략되고 몽환적 색채로 녹아 있어 비어 있는 듯 보이지만, 수많은 이야기들이 담겨 있는 포도갤러리의 봄 전시는 여행의 문화 감수성을 충전해줄 것이다. 포도갤러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누구나 무료로 연중 이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디아넥스호텔은 국내유일의 고온천수가 공급되는 온천 호텔로 유명하다. 국내 유일의 심층 고온천은 호텔에 머무르는 동안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힐링을 선사한다. 또한 온천 이용과 함께 제주의 파란하늘을 보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통창 구조의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수영장은 성인 풀과 유아풀이 마련되어 있으며, 외부에 노천온천탕으로 알로에탕과 라벤더탕이 마련되어 다양한 물놀이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가 있는 호텔 수영장으로 인기가 높다. 디아넥스 호텔의 봄맞이 미식여행 코스를 즐기기 위해 안성맞춤 제안으로 가족여행 패키지 ‘Spring Family PKG’가 있다.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성인 2명과 소인 1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3인 혜택 상품으로 기본 구성은 슈페리어 객실과 조식(1회/1박), 수영장&온천(1회/1일), 스포츠 홀(1시간)의 혜택들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