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들의 귀환" 아이즈원(IZ*ONE), 4월 1일 컴백쇼 'HEART TO' 개최 [공식]
상태바
"여신들의 귀환" 아이즈원(IZ*ONE), 4월 1일 컴백쇼 'HEART TO' 개최 [공식]
  • 유예원
  • 승인 2019.03.22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사진=오프더레코드

[마켓뉴스 유예원 기자]
Mnet에서 그룹 아이즈원의 컴백쇼 'HEART TO '를 오는 4월 1일 저녁 7시 최초 공개한다.

이번 컴백쇼는 Mnet에서만 방송하는 것이 아니라 M2, Mnet KPOP, Stone Musi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방송해 글로벌 K-POP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지는 이날 'HEART TO '는 아이즈원의 새 앨범 'HEART*IZ'의 신곡들을 처음으로 만나는 것은 물론 일본 오리콘 차트 1위를 달성한 일본 데뷔곡 무대도 국내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신'으로 변신한 아이즈원은 만찬을 즐기며 컴백 준비 비하인드스토리와 일본 활동 에피소드까지 전부 담아낼 예정. 제작진은 그간 아이즈원의 소식을 궁금해했던 팬들에게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줄 계획이다.

아이즈원은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12명으로 구성된 그룹. 같은 해 10월 29일 데뷔 앨범 'COLOR*IZ'를 발매, 일주일 만에 8만 822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후 '2018 MAMA' 등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차지하기도 하며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HEART TO '는 오는 4월 1일 오후 7시 Mnet에서 만날 수 있다.



유예원 기자 yeyewon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