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공습에 입속 미세먼지 제거하는 ‘애프터 안티폴루션’ 제품 인기
상태바
미세먼지 공습에 입속 미세먼지 제거하는 ‘애프터 안티폴루션’ 제품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3.27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일 초미세먼지 기승으로 ‘안티폴루션’ 제품 매출 급증
메가텐 도로시 음파진동칫솔
메가텐 도로시 음파진동칫솔

[마켓뉴스 ] 최근 연이은 미세먼지 공습이 계속되면서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옥션이 미세먼지가 심했던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4일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구강청결제(58%)·손소독기(76%) 등 관련 용품이 전주 동기보다 판매량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리브영도 지난 4일부터 4일간 헤어 세정제(45%) · 바디 세정제(44%) 등 각종 세정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급증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맑은 하늘을 보기 어려운 날이 늘어나면서, 마스크·공기청정기 등 호흡기 관리 위주의 미세먼지 관련 용품 인기가 구강·피부·헤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 미세먼지가 심하고 건조한 날씨에는, 입 속 유해세균의 농도가 높아져 입 냄새가 심해질 수 있고 치주염·잇몸질환·충치 등이 발생할 수 있는데, 입 속 미세먼지를 완벽히 제거하려면 구강세정제나 물로 가글하기보다, 3분 이상 세심하게 칫솔질을 하고 치간칫솔·치실로 치아 사이에 낀 세균을 제거해야 한다. 이 때 평소보다 세정력이 높은 기능성 칫솔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음파진동칫솔 브랜드 메가텐의 ‘도로시(DOROTHY)’는 360도 전방향 칫솔모를 사용하여 치간 청결 효과가 탁월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분당 1만 8000회의 음파진동이 360도로 미세 물방울을 분사해 입 안을 꼼꼼하게 세정하는 것이 특징이며, 최근 대한예방치과학회와의 임상 실험을 통해 치면세균막, 치은염, 설태, 구취 등의 감소 효과를 입증 받았다.

메가텐 관계자는 "듀폰사(DuPont)의 최고급 원사 타이넥스를 적용해 민감한 잇몸에 자극적이지 않아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