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국가대표 에이스 손흥민, TS샴푸 광고모델로 선정돼
상태바
축구 국가대표 에이스 손흥민, TS샴푸 광고모델로 선정돼
  • 이선아
  • 승인 2019.04.0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최근 콜롬비아와의 국가대표 평가전에서 강력한 오른발 선제골을 넣은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토트넘)이 TS트릴리온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로 알려진, 국내 탈모 기능성 제품 전문 브랜드다.

손흥민 선수가 출연한 TS샴푸 광고는 1일부터 TV광고를 비롯해 전국적으로 온에어 되며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손흥민 선수가 출연한 그동안의 광고와 달리 축구 선수의 모습을 잠시 내려놓고 친구들과 만나 테이블 축구 게임을 하는 등 자연스런 일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색다르다는 평이다.

TS트릴리온은 “이번 광고의 핵심은 늦기 전에 20대부터 탈모 관리를 해야 한다는 것”이라며, “최근 2030 젊은 층의 탈모 인구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TS트릴리온의 제품 뿐만 아니라 탈모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는데 손흥민 선수가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손흥민 선수는 평소 TS트릴리온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이번 모델 발탁에도 영향을 주었다는 후문이다. 해외에서의 선수생활 동안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왔지만 현재는 TS트릴리온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실제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모델이 되어 무척 기뻐했다고 한다.

대표브랜드 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은 손흥민 광고를 시작으로 2030 남성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탈모를 비롯한 모발 관리는 늦기 전에 20대부터 꾸준히 해야 한다는 점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TS샴푸는 자연 유래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샴푸이다. 지난해 한국피부과학연구소와 함께 미세먼지 세정효과 테스트를 통해 1회 사용으로 미세먼지량이 91.58% 감소된 것으로 확인되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모발과 두피 역시 미세먼지 주의가 필요하다. 두피에도 모낭이 다수 존재하는데 모발 때문에 한번 들어온 미세먼지의 유해성분이 빠져나갈 수 없어 그대로 두피에 축적될 수밖에 없다”며 “요즘 미세먼지로 인한 최악의 대기상태인데 모발뿐만 아니라 두피까지 충분히 씻어내야 하기에 TS샴푸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TS샴푸는 꾸준한 재구매 고객을 바탕으로 GS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등 TV홈쇼핑과 이마트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올리브영, 롭스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폭발적인 판매량을 자랑하며 국민샴푸로 등극한 바 있다.

TS트릴리온은 국내 샴푸시장과 함께 건강식품, 화장품, 뷰티시장에서 리딩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TS샴푸 브랜드는 미국, 중국, 동남아, 호주 등 해외 시장판로까지 확장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올해 코스닥에도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