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멜엠디, 최화정앰플 초기 물량 완판 기념 감사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플라멜엠디, 최화정앰플 초기 물량 완판 기념 감사 프로모션 실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4.11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라멜엠디
사진=플라멜엠디

[마켓뉴스 ] 잇츠한불의 알케메딕 브랜드 플라멜엠디(Flamel MD)가 ‘최화정이 쏜다’ 이벤트에 이어 ‘최화정 앰플 초기 물량 완판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총 4일간 온라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고객 감사 프로모션은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 7개입 구매 시 베스트 트라이얼 키트 증정, 유스 베리어 더말 하이드로 마스크 10개입 + 10개입 추가 증정,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유스 베리어 더말 하이드로 마스크 10개입 기획 SET 25%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화정 앰플’로 불리는 플라멜엠디의 주력제품,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 (WTX Peel Effective Ampoule)’은 피부를 물광으로 채워주는 데일리 물광 톡톡 앰플로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 결과 촉촉한 보습을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이다.

플라멜엠디 브랜드 담당자는 “최화정앰플로 불리는 자사의 주력 제품이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인생 앰플’로 불리며 반응이 뜨겁다"며 "소비자들과 더욱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플라멜엠디는 연금술사 니콜라스 플라멜에서 영감을 얻어 현대의 피부 솔루션으로 ‘리얼 이펙트’를 선사해주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데일리 홈 케어를 통해서도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고객 감사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플라멜엠디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고객센터에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