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뉴스 ]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에서 백탁, 끈적임, 메이크업 밀림 없이 365데일리 선케어를 할 수 있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기획 세트를 롭스(LOB’s)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세트는 달바의 인기 제품인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50ml’에 30ml가 추가로 구성돼 있는 한정판 제품이다.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이자 Hydro-trapping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에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해주며, 요즘같이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 각종 외부 환경 이슈로 인해 남녀불문하고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선크림으로 제격이다.
달바(d’Alba)의 전략사업부 오재영 이사는 “롭스에서 미스트 기획세트의 성공적인 자리매김과 더불어 이미 온라인에서 제품력을 인증받은 선크림을 세트 기획하여 입점 진행함과 더불어 기존의 시트 마스크팩에서 탈피한 스프레이 형식의 마스크팩인 ‘판타스틱 워터풀 스프레이 마스크팩’ 또한 오는 5월초에 올리브영에 입점 확정 되었다.”며 “온라인, 면세점, 백화점에 이어 H&B에서 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기획세트는 롭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세트로 구매했을 시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현재 롭스 일부 매장에서 판매 중에 있으며, 오는 4월 30일 전국 112개 매장에 모두 입점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