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연’ ‘상사화’의 주인공 안예은, 단독 콘서트 ‘마녀성의 춘몽가’ 개최
상태바
‘홍연’ ‘상사화’의 주인공 안예은, 단독 콘서트 ‘마녀성의 춘몽가’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4.1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3일 티켓 오픈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소니뮤직)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소니뮤직)

[마켓뉴스 ] 지난해 7월 정규 2집을 발표 후, 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캠페인 및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음악적으로 한층 성숙해졌다는 평을 받아오고 있는 안예은이 5월 26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 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안예은은 2015년 SBS ‘K팝스타 시즌5’에 출연하여 그녀의 특색 강한 노랫말과 음악세계로 존재감을 과시하며 준우승을 거머쥐었다. 2016년 11월에 ‘홍연’을 수록한 정규 1집으로 데뷔, 2017년에 방영되었던 MBC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둑’ OST에 ‘봄이 온다면’ 등 여러 곡으로 참여하여 현재까지도 꾸준히 팬 층을 넓혀가고 있다.

‘홍연’, ‘상사화’는 안예은의 전매특허인 ‘국악적 탈통곡’의 대표곡 반열에 오르며, 각종 TV경연프로그램 혹은 유튜브 등 온라인 동영상사이트에서 자주 선곡되는 레퍼토리가 되어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공식 데뷔 이후 3년간 쉬지 않고 30곡 이상의 자작곡을 발표한 안예은은 지금까지의 활동을 총결산하는 취지에서 이번 공연을 준비한다고 하여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번 단독 콘서트 ‘마녀성의 춘몽가’는 데뷔 이후 공연분야에서도 매진사례를 이어오며 꾸준히 두각을 나타내며 팬들과 만나온 안예은이 지금까지 기획해 온 공연 중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처음 대중 앞에 보라색 염색머리로 등장하여 얻은 별명 ‘퍼플위치’와 꾸준히 발표해 온 ‘봄’ 시리즈를 모티브로 하여 정한 ‘마녀성의 춘몽가’라는 제목 아래 지금까지의 그녀의 음악세계를 총망라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안예은 단독공연 '마녀성의 춘몽가'의 티켓예매는 오는 23일 저녁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온라인 예매사이트에서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