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렐라 신제품 ‘치킨도넛’ 출시...“재미있는 도넛 모양의 담백한 맛”
상태바
푸드렐라 신제품 ‘치킨도넛’ 출시...“재미있는 도넛 모양의 담백한 맛”
  • 이선아
  • 승인 2019.04.2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장스푸드㈜(이하 푸드렐라)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치킨도넛’이 마켓컬리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판매될 계획이다.

도넛의 모양을 닮은 ‘치킨도넛‘은 닭가슴살로 제조된 도넛 형태로 재미있는 모양으로 먹기 즐거우며 다양한 요리와 함께할 수 있게 개발했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앞서 푸드렐라의 제품들의 경우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기 편해 가정 간편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대단히 감사하다. 이번 새롭게 출시된 푸드렐라 ‘치킨도넛’ 역시 에어프라이어로 쉽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치킨도넛은 300g 포장의 2~3인이 먹을 수 있는 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독특한 모양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국내산 닭가슴살을 도넛 모양으로 만들어 바삭한 튀김옷을 입힌 ‘치킨도넛’은 한 입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와 다양한 소스를 얹어 예쁜 플레이팅이 가능하다. 또, 순한 맛으로 아이들 간식으로 적합하며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나들이 간식으로도 어울린다.

한편 푸드렐라는 그동안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기술 개발에 투자하며 균일한 완성도와 맛을 낼 수 있는 품질 기술을 완성했다. 국내 HACCP인증과 해외 안전인증인 FSSC22000, ISO22000를 보유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위생관리 시스템을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 생산으로 업계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푸드렐라 장덕철 대표이사는 “푸드렐라 제품 중에서 맛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더해진 제품이 ‘치킨도넛’이다. 가정의 달인 5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들이 더욱 풍요롭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치킨도넛’은 모바일 프리미엄 푸드 마켓인 ‘마켓컬리’ 런칭을 시작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헬로네이처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