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소켓코리아, 감사의 달 5월 맞아 한글 캘리그라피 팝 그립 3종 출시
상태바
팝소켓코리아, 감사의 달 5월 맞아 한글 캘리그라피 팝 그립 3종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4.26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소켓코리아,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로컬 디자인 개발에 힘쓸 것"
사진=팝소켓코리아
사진=팝소켓코리아

 


[마켓뉴스 ]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한글 캘리그라피 디자인의 신제품 팝 그립 3종을 출시한다.

한글 캘리그라피 신제품은 팝소켓 글로벌 68개국 전체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는 로컬 디자인 상품으로 박효선 한국화가가 디자인에 참여했다. 박효선 화가는 우리나라 전통문양에 담긴 조형과 색채의 아름다움을 다양한 형태와 재료로 표현하고 있다.

신제품 3종은 ‘감사합니다’, ‘사랑해’, ‘행복해’ 문구가 캘리그라피로 디자인됐으며, 문구와 어울리는 이미지가 수채화로 그려져 더욱 한국적인 느낌을 더해준다. 특히 ‘감사합니다’는 카네이션 이미지를 더해 감사의 달의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팝 그립은 높이 조절을 해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들 수 있도록 도와 손에 힘이 약한 어르신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감사의 달 신제품은 팝소켓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의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에 구매할 수 있다. 현재 팝소켓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핫트랙스 광화문, 합정, 부산점과 동대문 DDP, 롯데월드 몰 무 케렌시아, 현대백화점 판교점, 대구점 등 전국 36개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 15개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소켓코리아 관계자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한국에만 선보인 특별 한정판으로, 팝 그립은 스마트폰을 안정적으로 들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감사한 분들과 어르신들에게도 선물용으로 제격”이라며 “글로벌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로컬 디자인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 출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팝소켓은 2014년 미국에서 첫 선을 보인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 브랜드다. 3단으로 높이 조절을 해 손가락을 끼워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들 수 있고, 스마트폰을 세울 수 있는 스탠드 역할과 이어폰 줄감개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팝 그립을 선보이고 있다.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기능적 편의성이 높은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올 1월 팝소켓 글로벌 중에서 처음으로 한국에 직진출 했으며, 최근에는 팝 그립의 디자인 부분인 팝 탑을 교체할 수 있는 신개념 2세대 40여종과 스마트폰에 탈부착 할 수 있는 카드지갑 팝 월렛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