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수분탱크 마스크’, 2019 겟잇뷰티 뷰라벨 마스크팩 부문 1위 선정!
상태바
아이소이 ‘수분탱크 마스크’, 2019 겟잇뷰티 뷰라벨 마스크팩 부문 1위 선정!
  • 김선형
  • 승인 2019.04.29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수분 상승률, 피부결 개선율 등 까다로운 검증을 토대로 2019 마스크팩 1위 선정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천연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의 ‘수분탱크마스크’가 ‘겟잇뷰티 2019’ 뷰라벨 마스크팩 부문 뷰라벨 1위로 선정됐다.

겟잇뷰티 뷰라벨은협찬이나 광고 요소를 철저히 배제하고 성분, 인체적용 테스트, 사용자후기 등을 반영해 우수 제품을 선정, 올바른 화장품 선택의 가이드를 제시하는 코너다.

지난주 방영된뷰라벨 ‘마스크팩’편에서는 ‘아이소이 수분탱크 마스크’가 마스크팩 부문에서 최종 1위에 선정됐다. 9가지 유해논란 성분 필터링을 통한 성분 검증은 물론, 수분 상승도, 피부결 개선도 등 피부적용 실험까지 우수한 수치를보이며 최종 1위를 기록했다. 뷰티전문가로 구성된 패널들은 아이소이를 ‘겟잇뷰티의 착한 성분 단골 브랜드’로 소개하며 선정된 마스크팩을 ‘환절기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좋은제품’으로 소개하기도 했다.

1위에 선정된 아이소이 ‘수분탱크 마스크’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고밀도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마스크팩 제품이다. 피부 진정 대표 성분인 어성초추출물과 함께 병풀추출물 등 5가지식물 성분으로 구성된 아이소이만의 민감케어 특허 성분 ‘나투로 제이씨(Naturo JC)’를 함유해, 보습과 진정을 동시에 도와준다. 또한, 피부 유해 성분은 일체 사용하지 않고, 순면 시트를사용해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1일 1팩 사용이가능하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수상은 오직 착한 성분과 우수한 효과로 제품력을 인정받아 선정된 것으로 더욱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라며”마스크팩은 피부에 직접 닿고, 흡수력이 좋아 유해성분 체크에주의가 필요한데, 이번 방송을 통해 착한 성분의 중요성이 다시 한 번 알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모토로 피부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천연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미국의 EWG로부터 국내 최초•최다 EWG VERIFIED 마크를 획득하고, 세계적인 피부자극 테스트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사로부터 전제품 엑셀런트(EXCELLENT)등급을받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미국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입점해 유통 지역을 빠르게넓혀가며 아시아 대표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