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웹드라마 ‘에이틴 시즌2’ 콜라보 에디션 출시
상태바
페리페라, 웹드라마 ‘에이틴 시즌2’ 콜라보 에디션 출시
  • 김선형
  • 승인 2019.04.3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공개 하루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웹드라마 ‘에이틴시즌 2’와 함께 콜라보 에디션 을 출시한다.

‘에이틴 에디션’은 잉크 마뜨 블러 틴트, 스파클링톡톡 타임 토너 패드 2종으로 구성됐으며, 한정 수량으로판매 예정이다.

에이틴 시즌 2 속 김하나(이나은)가 실제로 사용하여 화제가 된 ‘잉크 마뜨 블러 틴트’는 이미 출시 3일만에 약 2만개가 판매되며 대세 반열에 오른 제품으로, 리얼 무광 발색이 돋보이는 립 틴트이다.

에이틴 에디션 ‘잉크마뜨 블러 틴트’는 주인공들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한정판 케이스로 새롭게 재탄생했다. 총 10컬러로 출시된 ‘잉크마뜨 블러 틴트’는 홋수별로 각각 다른 에이틴 주인공들의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모든 주인공을 모으는재미까지 선사한다.

에이틴 에디션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 ‘스파클링 톡톡 타임 토너 패드’는닦아쓰는 토너(닦토)와 수분 충전 두가지 기능을 선보이는멀티 패드 아이템이다. 피부 진정에도움을 주는 피토 카밍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컨디션 상승을 도와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넉넉한 빅 사이즈의 패드로 출시되어, 충분히 적셔 사용할 경우 수분팩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에이틴 에디션 ‘잉크마뜨 블러 틴트’와 ‘스파클링 톡톡 타임 토너 패드’ 모두 제품이나 다이어리, 책상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DIY 스티커가 내장되어 있어 더욱 소장가치를 높인다.

에이틴 에디션은 플레이리스트 스토어 (http://playliststore.com/) 온라인 사이트에서 단독으로 출시되며, 최대 20% 할인가로 판매 예정이다. 잉크 마뜨 블러 틴트는 오는 5/1(수)부터, 스파클링 톡톡 타임 토너 패드는 5/8(수) 부터 만나볼 수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