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깔끔하고 부드러운 노니주스 ‘노니엔클리어’ 출시
상태바
풀무원녹즙, 깔끔하고 부드러운 노니주스 ‘노니엔클리어’ 출시
  • 김선형
  • 승인 2019.05.14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산 지중해 ‘칸탈로프멜론’ 더해 맛과 영양 모두 사로잡아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신이 주신 선물 ‘노니’를 3번에 걸쳐 걸러 내 깔끔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노니주스가 나왔다.

풀무원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3중 필터링을 거쳐 맑고 부드러운 노니원액 에 지중해 칸탈로프멜론을 더해 맛과 영양을 모두 사로잡은 노니주스 ‘노니엔클리어(100mL/2,400원)’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노니엔클리어’는 천혜의 자연을 가진 베트남에서 철저하게 관리된 노니만을 사용했다. 잘익은 노니 열매를 숙성시켜 분쇄한 후 펄프여과, 효소처리, 초미세여과(ultrafiltration) 등 3중 필터링을 거쳐 걸러내어 일반적으로탁한 색을 띠는 노니 주스와 비교하여 맑고 투명한 노니 원액을 즐길 수 있다. 1팩에 1회 섭취 기준으로 알려진 노니 원액 30mL을 함유했다.

또한, 이탈리아산지중해 칸탈로프멜론과 석류농축액, 사과농축액을 더해 노니 특유의 맛과 향을 개선했다. 파우치 타입으로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노니의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은 오는 31일까지 노니엔클리어 2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한 세트(72,000원/30포)를증정하는 노니엔클리어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풀무원녹즙 김기욱 PM(제품 매니저)은“이번에 출시한 ‘노니엔클리어’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철학 아래 엄선된 노니만을 사용하고 3중 필터링을거쳐 제품 안전성과 목넘김 등 음용성을 강화한 제품”이라며 “신이 내린 선물 ‘노니’에달콤한 ‘칸탈로프멜론’이 더해진 ‘노니엔클리어’와 함께 매일 맛있고 간편하게 노니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격은 1세트(100ml x30포) 72,000원으로 풀무원녹즙 가맹점또는 풀무원녹즙의 배송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