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필름 프리미어’서 캠페인 영상 최초 공개
상태바
스텔라 아르투아, ‘필름 프리미어’서 캠페인 영상 최초 공개
  • 김선형
  • 승인 2019.05.1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대인사, 포토타임, 토크쇼 등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는 캠페인 메시지 전하는 시간 마련

무대인사, 포토타임, 토크쇼 등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는 캠페인 메시지 전하는 시간 마련

무대인사, 포토타임, 토크쇼 등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는 캠페인 메시지 전하는 시간 마련
(사진제공: 스텔라 아르투아)
(사진제공: 스텔라 아르투아)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는 새로운 캠페인 ‘비컴 언 아이콘(Become an Icon)’의 영상을 최초 공개하는‘필름 프리미어(Film Premiere)’를 개최했다.

‘스텔라 아르투아 필름 프리미어’는 ‘비컴 언 아이콘(Become an icon)’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신규 TV 광고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 편을 처음 공개하는 자리로, 자신이 처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14일 오전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개최된 ‘스텔라 아르투아 필름 프리미어’는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의새로운 캠페인의 주인공 김서형, 김윤아, 송은이 3인과 250여명이 넘는 관객들이 참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필름 프리미어’를통해 첫 공개된 스텔라 아르투아의 캠페인 영상은 광고는 이 시대 한국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 ‘비컴 언 아이콘(Become an icon)’ 캠페인의일환으로 제작됐으며,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서형, 가수김윤아, 개그우먼 송은이가 직접 부른 강산에의 ‘넌 할 수있어’ 노래를 광고 음악으로 사용해 응원의 의미를 더했다. 남성미가짙은 한국 포크록의 전설 강산에의 곡을 세 여성 모델의 목소리로 재해석했다.

관객들의 열띤 환호 속에 화려한 막을 올린 ‘스텔라 아르투아 필름 프리미어’는 주인공 3인의 무대 인사와 포토 타임으로 열기를 더했다. 김서형은 “이번 스텔라 아르투아 캠페인의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라는 메시지는 20대부터 꿈꾸는 것을 향해 끊임 없이 노력했던 내개인의 이야기와 닮아있다고 생각했다”며 “광고를 보실 많은분들이 저처럼 공감하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김윤아는 “캠페인의내용에 대해 설명을 들었을 때 이제 이런 이야기를 해야할 때가 왔다고 생각했고 평소에 좋아하는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할 수 있어 더욱 좋았다”라며 새로운 캠페인을 함께하게 된 것에 기쁨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송은이는 “끊임 없이 새로운 도전을 하는 나의 행보와 광고의 메시지가 맞아떨어져 개인적으로도 의미가있었던 촬영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본격적으로 이어진 토크쇼 시간에는 캠페인 주인공 3인과 오비맥주 하이엔드 브랜드 마케팅의 이지수 이사와 함께 스텔라 아르투아의 캠페인 제작의도와 맥주 브랜드로서한국 여성들을 응원하는 이유 및 캠페인을 위해 왜 3인의 여성 아이콘을 선정했는지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가졌다.

한편, 스텔라 아르투아는 전세계 95 개 국에서 판매되는 벨기에 1위 맥주이자 세계 4대 맥주로 기분 좋은 쌉쌀한 맛과 청량한 끝맛이 어우러져 다른 유럽 라거들과 차별화되는 오랜 전통의 벨기에 필스너 맥주다. 성배 모양의 전용잔인챌리스에 스텔라만의 9단계에 걸친 음용법을 따라 마시면 최상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