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 ‘에오스 레드’ 브랜드사이트 오픈…6월 4일부터 사전등록 개시
상태바
미스터블루, ‘에오스 레드’ 브랜드사이트 오픈…6월 4일부터 사전등록 개시
  • 배요한
  • 승인 2019.05.22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배요한 기자] 미스터블루 자회사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에오스 레드(EOS RED)가 정식 론칭를 앞두고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미스터블루는 22일 자회사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오는 6월 4일부터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오스 레드는 한국을 포함해 전세계 60여개국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에오스(EOS) IP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에오스’ 세계관의 50년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 게임이다. 원작의 핵심 콘텐츠인 ‘던전’을 재해석하고 독특한 PK 시스템과 자유경제 시스템을 구현해 정통 모바일 MMORPG 게임 본연의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오스 레드는 사전 등록을 시작으로 조만간 클로즈베타테스트(CBT)를 진행하고 올해 3분기 정식 론칭을 진행할 계획이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해 10월 미스터블루 게임사업 부분을 물적분할해 설립된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전문기업으로 에오스 레드 서비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모바일 게임 사업을 진행한다.

신현근 블루포션게임즈 대표이사는 “에오스 레드는 원작 게임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모바일 MMORPG 게임 특유의 재미까지 살린 기대작으로 이미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흥행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며 “개발사가 직접 게임 서비스를 진행하는 만큼 철저한 준비와 빠른 대응으로 에오스 레드가 하반기 흥행작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오는 6월 4일 사전등록 시작과 함께 에오스 레드 미디어 쇼케이스를 VSG ARENA에서 진행한다.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 특징, 플레이 영상, 서비스 운영방향 등을 상세히 공개할 예정이다.



배요한 기자 superb.yohan@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