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앱 적립카드 완성하면 페이코인 100% 증정”
상태바
달콤커피 “앱 적립카드 완성하면 페이코인 100% 증정”
  • 김선형
  • 승인 2019.05.2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달콤커피가 페이코인 결제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앱 적립카드를 완성하면 페이코인을 받을 수 있는 초특급 이벤트를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고객들이 달콤커피에서 음료를 구매하고 달콤커피 앱 적립카드에 12회의 스템프를 모두 찍으면 적립카드가 완성되며, 고객들은 전국 달콤커피 매장이나 앱에서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페이코인 100PCI를 받을수 있다. 스템프를 모두 적립한 이벤트 대상자는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을 가입한 뒤 지급(매주 수요일 일괄지급)된 코인을 확인하면 된다.

달콤커피는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암호화폐 결제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벤트를 통해 지급받은 코인은 전국 200여개 달콤커피 매장(특수매장 제외)에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달콤커피가 세계 최초로 AI기술을 결합한 로봇카페 비트2E에서도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달콤커피는 한단계앞선 기술 기반의 푸드테크 비즈니스 기업으로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달콤커피가 선사하는 페이코인 증정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홈페이지또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달콤커피에서 결제가 가능한 페이코인은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로페이크로토콜 월렛을 통해 전국 달콤커피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앱에서도 페이코인 결제를지원한다. 또 다날과 제휴를 맺은 일부 온라인 가맹점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