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JDE 팝업스토어 ‘써모스#Crazy Cold(크레이지 콜드)’ 오픈
상태바
써모스, JDE 팝업스토어 ‘써모스#Crazy Cold(크레이지 콜드)’ 오픈
  • 김선형
  • 승인 2019.06.0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5일(수)부터 6월 9일(일)까지 익선동에서 최고의 보냉력을 갖춘 JDE 콜드컵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써모스#Crazy Cold(크레이지 콜드)’ 오픈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다가올 여름을 맞아, 극강의 보냉력을 자랑하는 JDE 콜드컵을 직접 사용하고 느낄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익선동에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써모스#Crazy Cold(크레이지 콜드)’라는 타이틀로 최근 뉴트로(New+Retro) 열풍의 중심에 있는 핫플레이스 ‘익선동’에 위치한 한옥 카페 ‘엘리(E LLI E)’에서 6월 5일(수)부터 6월 9일(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써모스코리아는 강력한 보냉 효과와 높은 활용도를 갖춰 써모스의 인기 제품 중 하나인 JDE 콜드컵의 다양한 매력과 색다른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자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JDE 콜드컵의 신제품인 JDE-600KC과 JDE-600KL을 비롯해 ‘Colorful JDE(컬러풀 JDE)’를 팝업스토어 콘셉트로 JDE-600KC의 톡톡 튀는 컬러를 활용한 다채로운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특히, ▲JDE 콜드컵 무료 음료 서비스, ▲JDE-600KC의 컬러풀한 색상 배경의 셀프 촬영할 수 있는 ‘컬러링 스튜디오’, ▲말캉하고 푹신한 느낌으로 스트레스 해소에 제격인 ‘컬러 슬라임 만들기’, ▲전문 컬러리스트가 진단해주는 ‘퍼스널 컬러 진단’, ▲써모스 커스텀 스티커 등 방문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JDE 구매 고객에게는 ‘레이저 각인 서비스’ 및 제휴된 익선동 인근 카페의 커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고, ‘제품 전시존’을 통해 다양한 콜드컵 라인업을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경험할 수 있는 JDE-600KC는 기존 JDE-600K 콜드컵에 트로피칼 블루, 트로피칼 브라운, 트로피칼 퍼플, 트로피칼 레드 총 4가지 컬러를 그라데이션으로 디자인해 생동감을 입혔다.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스테인리스 구조로 제작되어, 탁월한 보냉력을 자랑해 시원함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시각적 재미가 더해졌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600ml의 용량으로 시중에 판매되는 맥주나 아이스 커피 등을 알맞게 담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시 결로 현상이 발생하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음료를 쏟을 염려를 줄이기 위해 ‘뚜껑’이 필요하다는 JDE 콜드컵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스테인리스 컬러의 JDE 콜드컵에 뚜껑이 포함된 JDE-600KL도 만나볼 수 있다. JDE 콜드컵에 맞는 전용 뚜껑을 부착하여 최적의 온도로 음료를 오랜 시간 동안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를 세심히 고려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슬라이드 형식으로 된 반투명 컬러의 뚜껑을 적용해 상황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세척 시에도 뚜껑 본체와 슬라이드, 패킹 부분까지 분리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뚜껑은 기존 JDE 420ml와 600ml에 맞게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별도 구매 가능하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우수한 보냉 력으로 음료의 온도를 장시간 유지시켜 여름철 무더위를 해소하기 위한 최적의 아이템인 ‘써모스 JDE 콜드컵’의 다채로운 매력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써모스#Crazy Cold’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셔서 115년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써모스 JDE가 자랑하는 극강의 보냉력과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색다른 시원함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 JDE-600KC, JDE-600KL은 써모스 제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처, 그리고 이번 써모스코리아 팝업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