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H패션몰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H패션몰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김선형
  • 승인 2019.06.0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미힐피거, 캘빈클라인, DKNY 등 H패션몰 브랜드서 스마일페이 결제 가능해져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가 현대백화점의 공식 온라인 패션몰인 ‘H패션몰’과 제휴를 맺으며 패션 부문 사용처를 확대한다.

이제 H패션몰에 입점해 있는 ‘타미힐피거’, ‘캘빈클라인’, ‘DKNY’, ‘아메리칸이글’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 및 ‘루즈앤라운지’, ‘스티브제이 앤 요니피’, ‘SJYP’, ‘오즈세컨’, ‘세컨플로어’ 등 9개 인기 패션 브랜드의 제품들을 스마일페이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스마일페이의 H패션몰 오픈을 기념해, 6월 30일까지 런칭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H패션몰에서 스마일페이를 이용해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최대 스마일캐시 1만원을 캐시백 형태로 적립해준다. 스마일캐시는 G마켓과 옥션, G9 및 스마일페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머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이력을 바탕으로 7월 31일 일괄 적립된다.

또한, 스마일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스마일캐시를 0.5% 적립해준다. 1회 최대 5천원까지 적립 가능하며, 결제 완료일 이후 30일 후에 자동 적립된다. H패션몰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결제 금액 전부를 H패션몰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스마일카드로 결제할 때마다 전월 실적이나 적립 한도 없이 스마일캐시를 최대 2% 적립해준다.

이베이코리아 김지현 스마일페이 제휴사업팀장은 “스마일페이가 다양한 외부 가맹점으로 사용처를 확장하고 있는 가운데 패션업계와도 활발히 제휴하게 돼 고무적”이라며 “패션은 트렌디한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구매 수요가 높은 카테고리인 만큼, 스마일페이를 통해 편리한 고객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마일페이는 이외에도 6월 한달 동안 W컨셉 및 핫핑, 로렌하이, 민스샵 등 인기 패션 소호몰과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