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KT와 업무협약 체결로 가맹점 정보통신 인프라 강화
상태바
자담치킨, KT와 업무협약 체결로 가맹점 정보통신 인프라 강화
  • 김선형
  • 승인 2019.06.18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타겟으로 한 홍보 플랫폼 도입… 신규 가맹점 고객확보 지원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치킨 브랜드 자담치킨을 운영하는 웰빙푸드(대표 백성재)는 전국 가맹점의 ICT와 홍보 인프라를 강화하기 위해 13일 경기도 고양시 본사에서 KT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KT가 자담치킨의 기존 및 신규 가맹점을 대상으로 하여 ICT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고 있다. 협약에 따라 KT는 자사의 망을 활용하여 자담치킨에 정보통신 인프라와 홍보 플랫폼을 제공하게 되며, 자담치킨은 이와 같은 플랫폼을 바탕으로 하여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KT가 제공하는 ‘우리가게 TV 광고’, ‘우리가게 게시판’ 등의 서비스는 KT의 올레TV 채널망을 활용한 광고 플랫폼으로, 가맹점 주변지역 케이블 가입자들에게 직접 호소할 수 있는 홍보 방식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특히 새로 고객을 확보해야 하는 신규 가맹점의 경우 지역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상당한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이 밖에도 지역 가입자가 ‘기가지니’에 음성 검색을 하면 자담치킨 가맹점이 결과 화면에 우선 노출되도록 하고 주문전화 연결까지 손쉽게 할 수 있다.

자담치킨 백성재 대표는 “KT와의 협력으로 각 가맹점에 안정적인 정보통신망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상에 친숙한 소비자에게 거부감 없이 홍보 활동을 펼칠 수 있어 가맹점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