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그룹,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 자선골프대회 후원
상태바
대유그룹,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 자선골프대회 후원
  • 양지원
  • 승인 2019.06.21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유그룹,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 위한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 사업’ 참여
사진=대유그룹 제공
사진=대유그룹 제공

[마켓뉴스 양지원 기자] 대유그룹(회장 박영우)은 20일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에서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을 위한 자선골프대회를 후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NGO단체 월드휴먼브리지의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제 8회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을 위한 기금마련 자선골프대회’로 대유그룹은 2016년 이후 올해로 4년째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행사는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대유그룹 계열사인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에서 대유그룹 및 월드휴먼브리지 관계자 등 약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의 후원은 대유그룹의 관계사인 대우전자, 대유위니아, 대우전자서비스, 대유위니아서비스에서 마련했다.

기증 제품은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세탁기, 위니아 공기청정기, 위니아 스포워셔, 클라쎄 전자레인지, 클라쎄 프라이어 오븐 이외에 건강담은 김치, 건강담은 쌀 등을 포함해 약 2천만원 상당이다.

월드휴먼브리지의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사업’은 희귀∙난치병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와 젊은이들을 위해 입원∙수술비∙간병비 등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매년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을 위한 자선골프대회’를 통해 어려운 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대유그룹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 희망충전사업 참여를 통해 난치병과 소아암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와 젊은이들에게 희망을 주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 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적극 도움에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양지원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