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 5주년 기념 신규 배낭 및 파우치 출시
상태바
넷마블,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 5주년 기념 신규 배낭 및 파우치 출시
  • 오진수
  • 승인 2019.06.21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오진수 기자] 넷마블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서비스 5주년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5주년을 맞이해 5주년 아바타와 세트로 착용이 가능한 배낭과 파우치가 새롭게 출시됐다. 5주년 배낭은 캐릭터의 사격피해와 AP를, 파우치는 활력과 생명력을 증가시켜 보다 강력한 능력치를 갖게 된다.

또 신규 정복 ‘타락 부사관’도 추가됐다. ‘타락 부사관’은 기존 부사관 정복 4단계를 보유하고 있어야 가공이 가능하며 보다 매력적인 외형과 향상된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다.

자신만의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신규 등장식 ‘귀요미 원령’도 함께 선보인다. 3, 4, 5챕터를 익스트림 난이도를 플레이 해서 제작 재료인 좀비 사체조각을 획득하고 ‘귀요미 원령’을 제작할 수 있다.

오는 7월 17일 5주년을 맞이해 진행하는 릴레이 파티도 지속된다. 5주년 맞이신규 인벤트 퀘스트 10종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신규와 복귀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한편 RPS게임인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하운즈:리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oodhioh@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