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틈없는 비주얼 자랑하는 여심저격 패션 … MCM, 청량한 푸른빛 여름 하늘 연상시키는 화보 공개
상태바
빈틈없는 비주얼 자랑하는 여심저격 패션 … MCM, 청량한 푸른빛 여름 하늘 연상시키는 화보 공개
  • 김선형
  • 승인 2019.06.2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라이관린, MCM 2019 봄/여름 루프트 컬렉션 제품 시크하게 소화해… 여심강탈 미소년룩 연출
사진 제공: MCM
사진 제공: MCM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파란 여름 하늘을 연상시키는 <얼루어 코리아> 화보를공개했다.

가수 라이관린과 함께 ‘블루&화이트’의 콘셉트로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는 MCM의 2019 봄/여름제품인 ‘MCM 레즈닉 화이트 로고’ 라인을 활용해 라이관린의 독보적인 시크한 매력부터 여심저격활기찬 감성까지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조각 비주얼’ 라이관린은 스포티한 무드가 드러나는 MCM 나일론 백팩에 힘멜 스니커즈를 착용해절제된 소년미를 어필하며 시선강탈 남친룩을 선보였다. 올 시즌 트렌드로 뜨고 있는 버킷햇도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 스트리트 감성을 더욱 살렸다.

뿐만 아니라 라이관린은 물감이 번져나간듯한 의상에 MCM 벨트백을 착용하고 캐주얼한 아이템인캡모자를 더해 자체발광 힙스터룩을 완성하며 진정한 ‘만찢남’의 분위기를 보여줬다.

라이관린이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은 모두 MCM의 2019 봄/여름 루프트 컬렉션이다. 공기, 대기를뜻하는 독일어 ‘루프트’에 착안해 자유로운 이동성에 초점을 뒀다. 대기를 상징하는 블루·화이트·그레이와 같은 색상과 공기·바람을 형상화한 부풀어 오른 실루엣이 특징이다.

한편, MCM과 라이관린의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