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무더위 대비 ‘댓츠 썸머’ 기획전
상태바
하프클럽, 무더위 대비 ‘댓츠 썸머’ 기획전
  • 김선형
  • 승인 2019.06.2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어서커, 풍기인견 등 냉감 소재 이불부터 이색 튜브, 제습기까지 특가 구성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오는 30일까지 본격적인 무더위 대비용 아이템을 최대 75% 세일하는 ‘댓츠 썸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 가전과 침구, 물놀이용품, 건강 및 다이어트 등 4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이번 기획전의 여름 가전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전자랜드, 블루팩토리 등이 참여해 제습기, 선풍기, 에어컨 등을 특가로 준비했다. 7인치 유무선 탁상용, 타워형, 기계식 및 전자식 선풍기와 에어서큘레이터를 2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장마 시즌에 앞서 제습기도 행사가로 구성해 위닉스 뽀송은 10리터부터 용량별 제품을 20~50만원대로 선보이고, 캐리어 클라윈드는 18리터형을 28만원대, 34리터형을 35만원대로 판매한다.

여름철 시원한 촉감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는 다양한 소재의 침구도 별도 카테고리로 준비했다. 시어서커, 풍기인견, 에어매쉬와 같은 냉감 소재 제품과 원단 조직의 밀도를 높여 집먼지, 진드기를 차단해주는 세미마이크로 이불과 배게 등을 마련했다. 베개 커버는 5천원대, 이불 및 패드, 카페트는 1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물놀이용품과 다이어트용 제품도 세일한다. 물놀이용 아이템으로는 지난 몇 년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각종 이색 튜브를 선보인다. 파인애플, 프레즐, 도넛 등의 제품부터 펠리컨, 백조, 플라밍고와 같은 동물 캐릭터 튜브를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다이어트 보조 식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와일드망고, 보이차 제품을 비롯해 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밀크씨슬 등 다양한 건강보조식품도 행사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6월 말까지는 기존 고객뿐 아니라 신규회원들을 위한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해 더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VIP 및 VVIP 등급의 고객들에게는 5~10% 쿠폰 3매, 5~7% 중복쿠폰, 3,000~5,000원 생일쿠폰 등을 지급한다. 새롭게 하프클럽에 가입한 회원들은 총 5번의 기회가 주어지는 즉석당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동안 CGV 영화예매권과 얼룩제거제 오그때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규회원이라면 누구나 총 1만5,000원 상당의 쿠폰 3종과 앱 설치 및 수신동의시 최대 3,000원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하프클럽 이화정 이사는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뿐 아니라 여름철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들을 엄선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이번 시즌 들어 많은 고객들이 찾는 인기 제품을 간편하게 특별한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