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계승자',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게임빌 '빛의계승자',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 오진수
  • 승인 2019.06.2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오진수 기자] 게임빌은 모바일 수집형 RPG '빛의계승자'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장비 초월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영웅 등급과 전설 등급의 장비를 초월시켜서 최대 19단계까지 강화시킬 수 있으며 초월 강화에 성공하면 메인 스탯 증가 외에도 서브 능력치 중 한 개를 선택해서 강화할 수 있는 부가적인 효과도 주어진다.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던전인 ‘오멘의 은신처’와 ‘하이데의 은신처’는 기존 11층에서 한 층이 더 추가되어 난이도가 높은 12층이 개방된다.

새롭게 열린 12층을 클리어하면 최고 6성의 전설 장비도 획득할 수 있다.

또 여름을 맞아 수영복 아바타 4종도 공개한다. ‘하이데’, ‘렘’, ‘[A]스핑크스’, ‘블라바츠키’가 시원한 수영복 차림으로 매력을 발산한다. 이 밖에도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반영해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길드 관리를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변화되고, 소환 가능한 서번트나 소환 조건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소환 화면도 바뀐다. ‘친구초대 공유하기’, ‘파티 미니 채팅창’ 등 새로운 기능들도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 유저들에게 ‘5성 소환석’ 2개, ‘6성 전설 장비 선택권’ 6개 등 풍성한 선물도 제공한다.


jinsoo@maxmovi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