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갈이패밀리' 박준형, '릴레이 코미디위크' 마지막 주자로 출격...'원조 크리에이터' 매력 예고
상태바
'갈갈이패밀리' 박준형, '릴레이 코미디위크' 마지막 주자로 출격...'원조 크리에이터' 매력 예고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6.2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윤소그룹 제공
사진=윤소그룹 제공

[마켓뉴스 ] '개그콘서트'를 주름 잡았던 원조 크리에이터 박준형과 '갈갈이 패밀리'가 '릴레이 코미디위크'에 출격한다.

개그맨 박준형은 오는 29일 오후 7시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에서 열리는 '2019 코미디위크 인 홍대 프리뷰쇼-릴레이 코미디위크(이하 릴레이 코미디위크)'의 마지막 주자로 나선다. 이날 박준형은 '갈프로젝트 with 갈갈이 패밀리'라는 이름으로 관객들과 만날 계획이다.

'갈프로젝트'는 박준형의 음악적 욕심을 채우기 위해 만들어진 감성 음악팀으로 지금까지 40여 곡을 발표하는 등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힙합, 재즈, 락, 댄스, 트로트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음악을 선보였으며, 지난해 연말에는 '갈프로젝트'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갈프로젝트 with 갈갈이패밀리'는 개그에 음악을 어우러진 공연이 될 전망이다. 감성을 적시는 음악과 스탠드 토크, 음악 개그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를 위해 개그맨 김시덕, 이재훈 등 '갈갈이 패밀리'와 여러 초대 손님들이 함께 공연을 꾸밀 예정이다.

앞서 지난해 '2018 코미디위크 인 홍대'에서 박준형은 2002년 KBS2 '개그콘서트'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동료들과 함께 '갈갈이 패밀리 개그콘서트 2002 어게인' 공연을 이끌었다. '개그콘서트'의 레전드 코너들을 재현하며 관객들에게 추억과 웃음을 선물하며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릴레이 코미디위크'를 기획한 개그맨 윤형빈은 "'갈프로젝트 with 갈갈이패밀리'는 지난 20여년 동안 방송,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크리에이터의 역량을 발휘했던 박준형의 내공이 집약된 공연"이라며 "음악과 개그를 사랑하는 관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릴레이 코미디위크'는 오는 8월 개최되는 '2019 서울 코미디위크 인 홍대'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자리로, 오는 29일 육아 힐링 개그 토크쇼 '투맘쇼'와 '개그콘서트'의 전성기를 장식했던 박준형의 '갈프로젝트 with 갈갈이 패밀리'가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에서 펼쳐진다.

이번 '릴레이 코미디위크'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진행 중이며 건강식품전문몰 정몰(정관장몰)이 KT&G 상상마당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주식회사 상상스테이)이 공식 후원한다.

공식 후원사인 건강식품 전문몰 '정몰'은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브랜드 제품은 물론, 타사 건강기능식품 및 안심먹거리,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8,300여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정몰'은 '릴레이 코미디위크' 관람객들이 다양한 건강식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홍삼캔디 후, 홍삼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marketnews2019@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