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 트렌드에 홈 카페족 증가…블렌더로 나만의 홈 카페 차리기
상태바
'소확행' 트렌드에 홈 카페족 증가…블렌더로 나만의 홈 카페 차리기
  • 김선형
  • 승인 2019.06.2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작지만확실한 행복, 이른바 ‘소확행’ 트렌드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계속되고 있다. 특히, 나만의 공간에서 보내는 행복한 일상을 SNS 상에서 공유하고자 하는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단순히 먹고 마시는 것에서 나아가 홈 카페를 연출해 즐기는 문화로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는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커피와 허브티 등에서블렌더로 직접 만든 건강음료로까지 확장되고 있다. 소확행을 누리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과일과 야채도 덩어리 없이 완벽하게 갈아줘 여름철 집에서도 시원한 카페를 만끽할 수 있는 성능 좋은 블렌더를소개한다.

■ 단단한 얼음부터 과일까지 완벽 분쇄! 깔끔한 디자인의 테팔 블렌드포스 플러스 글라스

집에서 여가생활을 즐기는 홈족(Home族)이대세로 떠오르면서, 홈 카페를 즐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유명 카페 못지않게 집에서도 보기 좋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음료 레시피들이 SNS 채널을 통해 공유되면서, 블렌더의성능은 물론 깔끔한 디자인의 중요성도 커지고 있다.

테팔 블렌드포스 플러스 글라스는 테팔만의 혁신적이고 강력한 칼날 기술인 파워엘릭스 기술이 적용돼 기존 BL31 모델보다 최대 30% 더 빠른 분쇄가 가능하다. 파워엘릭스 기술은 최적의 내구성과 성능을 고려한 칼날 각도, 최고의분쇄력을 위한 날카로운 칼날 그리고 균일한 질감을 위해 최적화된 칼날 구조로 구성된 테팔 고유의 칼날 기술이다.

또한, 700W의 강력한 파워와 최상의 분쇄가 가능한 용기 구조로버튼을 누르자마자 단단한 얼음부터 과일까지 덩어리 없이 빠르고 곱게 갈아줘 맛있고 건강한 주스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공기 순환 시스템으로 모터 과열은 막고 모터내구성을 높여 오랜 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회전식 2단계속도 조절 버튼과 순간 작동 기능으로 재료마다 원하는 굵기로 분쇄가 가능해 수박 주스, 복숭아 주스를원하는 식감의 주스를 만들 수 있다.

여기에 용기 안으로 손을 넣을 필요 없이 칼날부 하단을 잡고 돌리는 유리병 뚜껑 스타일로 구성돼, 칼날과 본체를 더 편리하게 분리할 수 있으며, 칼날 홀더와 칼날을한 번 더 분리할 수 있어 깔끔한 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본체용기 장착 시 자동으로 잠가주는 스마트 잠금 방식을 사용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1.75L의 대용량 내열 유리용기로 위생적이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있으며 4~5명의 음료도 한 번에 만들 수 있어 가족, 친구들과함께 음료를 즐길 수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