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김현수, 데뷔 콘셉트 필름 공개…'명품 보이스' 선사
상태바
디원스 김현수, 데뷔 콘셉트 필름 공개…'명품 보이스' 선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6.2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켓뉴스 ] 그룹 디원스(D1CE)의 데뷔 콘셉트 필름이 모두 베일을 벗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김현수 데뷔 콘셉트 필름'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달콤한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김현수의 모습이 담겼다.

어두운 배경 아래, 자연스러운 포즈로 등장한 김현수. 그는 브루노 마스의 'It Will Rain'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바꿔 선보였다. 허스키하면서도 소울 넘치는 보이스를 가진 김현수는 본인의 목소리와 어울리는 선곡으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디원스는 우진영을 시작으로 박우담, 정유준, 조용근, 김현수까지 다섯 멤버의 '데뷔 콘셉트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특히 이들은 '데뷔 콘셉트 필름'을 통해 비주얼은 물론 음악적으로 성장한 모습을 확실하게 선보였다는 평.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다섯 멤버의 매력이 담긴 '데뷔 콘셉트 필름'이 모두 오픈됐다. 다채로운 디원스의 컬러를 보여드리려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데뷔 콘텐츠들로 찾아뵐 예정이니, 디원스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원스는 7월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담금질에 한창이다. 현재 이들은 매주 금요일 자체 리얼리티 '디원스데이(D1CE DAY)'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marketnews2019@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