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콘서트뮤지컬 '꿈사마' 앵콜공연, 마법같은 사랑이야기 다시 펼쳐진다
상태바
드라마콘서트뮤지컬 '꿈사마' 앵콜공연, 마법같은 사랑이야기 다시 펼쳐진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7.0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 뮤지컬 그룹 페이머스 초롱이 오는 8월 10일까지 드라마콘서트뮤지컬 '꿈사마-꿈을 사냥하는 마법사들의 이야기(이하 꿈사마)'로 다시 무대에 오른다.

'꿈사마'는 마법 같은 사랑의 이야기들을 음악과 함께 상쾌하게 풀어내 1차 공연 당시 연인 및 가족 모두가 함께 볼 수 있는 힐링 콘서트뮤지컬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대형 뮤지컬이 장악한 공연계에 콘텐츠로 승부하고 있는 '꿈사마'는, 연인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예쁜 마법, 아버지가 아들에게 용기를 주는 마법, 어머니가 딸에게 꿈을 꾸게 하는 마법 등 우리 주변에 늘 일어나는 이 사랑의 마법들을 청량감 넘치는 노래와 연기로 전한다.

또 배우들이 관객들과 대화하는 시간도 마련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뮤지컬 그룹 '페이머스 초롱'
뮤지컬 그룹 '페이머스 초롱'

 

이번 작품을 직접 창작하고 제작한 뮤지컬 그룹 페이머스 초롱은 현재 초청공연과 콘서트, 버스킹, 방송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러한 열정 가득한 배우들이 꿈과 희망, 사랑과 즐거움을 나누기 위해 직접 작품을 만든 열정은 무대에서도 여과 없이 발현된다.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는 실제로 "뜻하지 않게 보석 같은 작품을 만났다", "힐링하고 갑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감동의 뮤지컬" 등 작품에 대한 좋은 후기가 이어지고 있어 아직 공연을 보지 않은 관객들에게 궁금증을 유발하며 앵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동시에 증폭시키고 있다.

'끔사마'는 인터파크에서 예매하고 있으며 현장구매도 가능하다. 단체 예약 시 최대 10%까지 혜택 받을 수 있다. 8월 10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5시, 8시에 대학로 스페이스 아이에서 공연한다.

marketnews2019@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