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진욱, 남성복 에디션 센서빌리티 모델 발탁!
상태바
배우 이진욱, 남성복 에디션 센서빌리티 모델 발탁!
  • 김선형
  • 승인 2019.07.04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심 사로잡는 심쿵 눈웃음으로 매력 발산! 원조 로코장인 인증”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배우 이진욱의 감성 돋는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OCN 드라마 보이스3에서 형사 도강우 역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그는 공개된 화보에서 모처럼의 여유를 만끽하듯 부드러운 미소와 눈빛으로 숨겨진 패션감각을 여감없이 발휘했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복 에디션 센서빌리티(EDITION Sensibility)는 2019년 FW시즌, 배우 이진욱과 광고계약을 체결하고 첫 촬영 티져 광고를 선 공개했다. 배우 이진욱은 드라마 속 형사 역할로 진중하고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준데 이어 이번 남성복 광고에서는 부드러운 미소와 아이컨택으로 ‘로코장인’의 원조임을 입증했다.

에디션 센서빌리티 관계자는 “이진욱 특유의 세련된 감성과 여유로움이 브랜드 아이덴터티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촬영장에서 이진욱은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다정다감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전 스텝들을 비롯해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고 전하며 이어 “FW시즌, 배우 이진욱과 함께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링과 제품의 퀄리티에 집중한 브랜드 색깔을 확실히 보여줄 예정이다. 촬영에 있어서도 최소한의 배경과 오브제로 진행해 스타일 아이템과 이진욱의 아우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였다. 화려하게 눈길을 끌지 않더라도,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 디테일을 배제한 깔끔한 스타일, 탄탄한 퀄리티로 자연스럽게 눈길이 가는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배우 이진욱과 함께한 남성복 에디션센서빌리티의 19FW캠페인은 온라인 공식몰 탑텐몰과 전국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