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제주도 맛집여행코스로 인기인 제주공항근처 ’도민상회 공항점‘
상태바
7월 제주도 맛집여행코스로 인기인 제주공항근처 ’도민상회 공항점‘
  • 최민영
  • 승인 2019.07.0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도민상회
사진=도민상회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성큼 찾아온 더위에 주말에 다녀오기 좋은 국내 여행지 제주도가 인기다. 그중에서도 7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소문난 제주공항 근처 맛집 도민상회 공항점이 인기를 얻고 있다.

7월 제주 여행 계획을 세우는 관광객들은 카멜리아힐, 휴애리와 항몽유적지에서 하는 수국축제, 제주 오라에서 진행되는 청보리 유채꽃축제, 보롬왓축제, 서귀포 은갈치축제, 방선문축제, 탐라문화콘서트 놀젠놀장등 한림 애월 성산을 비롯한 유명한 명소들이 관광객들에게 제주도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용두암, 제주 한림, 협재 애월, 섭지코지, 함덕, 월정리중문관광단지, 빛의벙커, 아쿠아플라넷, 광치기해변, 허브동산, 제주민속촌, 일출랜드, 세화해변, 오설록, 소인국테마파크, 송악산, 산방산, 중문, 서귀포 표선 등 가볼만한곳이 많다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제주도는 사시사철 아름다운 풍경이 계속되어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어지지 않는 대표 여행코스 중 하나다. 제주공항 근처에도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여행자들의 발길을 모은다.

풍부한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제주는 펜션과 게스트하우스, 유수의 호텔까지 숙소도 잘 조성돼있다.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는 탁트인 바다와 풍차가 한 폭의 그림같은 월정리, 여름의 섬이라 불리는 우도, 성산일출봉, 중문관광단지, 협재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 , 용두암, 동문시장 등이 있다.
사진=도민상회
사진=도민상회
제주도 먹거리로는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제주 흑돼지 맛집 '도민상회 공항점'이 대표적이다. 제주동문시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도흑돼지맛집 '도민상회 공항점'은 특색있는 먹거리로 유명하다. 제주시내에 위치해 있어 제주공항, 용두암, 동문시장 등과 가까워 밤 비행기로 도착하는 관광객들에게 첫일정으로 방문하기 좋은 여행코스로 인기다. 제주 애월, 한림, 월정리에도 위치해 있는 도민상회는 제주 최상급 흑돼지를 판매하며 600g 단위를 ’근‘이라고 표현하는 데서 불리는 근고기가 가장 인기이다. 고기 두께가 두꺼우며 직원이 직접 구워주는 친절한 서비스로 많은 관광객에게 칭찬을 받고 있다.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들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이 적극 추천하는 제주시맛집 '도민상회 제주인제점'의 인기 비결은 최상급 흑돼지를 활용한 건강한 상차림에 있다. 제주동문시장맛집 '도민상회 공항점'은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넓은 홀을 구비하고있어 가족모임과 제주도 회식장소, 단체모임 장소로 적합하며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시설도 완비되어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힌다

흠잡을 데 없는 제주 흑돼지를 최상급 퀄리티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제주도 먹거리 핫플레이스를 찾고 있다면 꼭 가볼만한 여행코스로 추천한다.



이선아 기자 news@market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