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타 오라(Rita ora), 토마스 사보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상태바
리타 오라(Rita ora), 토마스 사보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 김선형
  • 승인 2019.07.0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출처: 토마스 사보(Thomas sabo)
▶이미지 출처: 토마스 사보(Thomas sabo)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글로벌 3대 패션 쥬얼리&워치 브랜드 토마스사보(Thomas sabo)가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리타 오라(Rita ora)를 발탁, 2019 F/W 캠페인 컷을 공개했다.

리타 오라는 세계적인 팝스타로 음악계는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트렌디한 팝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리타 오라의 펑키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이 패션계까지도 전해져 큰 이슈를 모으고 있는 바. 다수의 글로벌 패션 업계에서 그녀와 협업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런 의미에서 리타 오라와 토마스사보의 만남은 세계적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리타 오라와 협업을 통한 2019 FW 시즌 다양한 제품들은 그녀의 개성 가득 담긴 스타일과 뛰어난 아티스트적 감각을 고스란히 담아냈기에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는 물론 파격적인 시너지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 또한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리타 오라를 통해 브랜드의 DNA를 새롭고 크리에이티브한 방식으로 보여줄 것, 2019 FW 시즌 최고의 트렌드 세터가 될 것.”이라 포부를 밝혔다.

토마스사보는 30년 헤리티지를 지닌 유러피안 쥬얼리 브랜드로 독일 장인의 디테일한 세공 기술이 돋보이는 핸드 메이드 쥬얼리다. 베이직한 라인부터 유니크한 스타일, 각자의 개성에 맞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해 남녀 모두의 감성을 자극한다. 국외는 물론, 국내 유명 셀럽이 사랑하는 일명 연예인 쥬얼리 브랜드로 불리우기도.

한편, 토마스사보의 다양한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