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건강 쇼핑몰 약방상회, 쇼핑몰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웰니스·건강 쇼핑몰 약방상회, 쇼핑몰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 차미혜
  • 승인 2019.07.1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웰니스&건강 전문 쇼핑몰 약방상회는 오픈기념이벤트로 회원가입 이벤트를 실시하며, 등급별 적립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약방상회는 쇼핑몰에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는 회원에게 구매금액/기한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2,000원을 제공하며, 쿠폰2종을 증정한다. 쿠폰은 회원가입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60일 내에 사용가능하다. 또한, 추가 혜택으로 첫 구매 고객에게 첫 구매 감사 쿠폰을 발급한다.

누적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VIP등급은 5%추가 할인 혜택, GOLD등급은 3%, SILVER등급은 2%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신규회원가입시 1%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해 약방상회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약방상회 관계자는 “비타민부터 홍삼 등 한방원료 상품까지 모두 아우르는 웰니스&건강 쇼핑몰 약방상회가 오픈했다. 유통가격을 최소화해 저마진 정책을 적용중이고, 정품이 아닐시 10배 보상, 최신 제조 상품만 판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현제 200여가지의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원하시는 상품이 없을 경우 상품요청 게시판을 통해 요청할 수 있다. 항상 최신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상품들을 준비 중”이라며, “고객 만족과 편의를 위해 항상 낮은 자세로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