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이 초록이 GRN, 2년 연속 대한민국신뢰도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분홍이 초록이 GRN, 2년 연속 대한민국신뢰도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 최민영
  • 승인 2019.07.1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RN
사진=GRN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헬스케어 브랜드 GRN이 2년 연속 ‘대한민국 신뢰도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2013년 런칭한 이후 분홍이,초록이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grn은 최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고,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은 grn 검정이가 완판이 될 정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에는 특히 여름철 휴가시즌을 앞두고 분홍이 초록이 등이 다이어트에 돌입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있다.

GRN 제품은 트렌디한 감성적인 알병 패키지로 디자인되어있으며, 패키지 색상에 따라 주 원료가 구분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연홍이, 연녹이는 각각 콜레우스포스콜리,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 등이 다르게 함유되어있는 것 처럼 말이다.

분홍이 초록이 외 이 밖에도 grn에서는 다양한 주원료로 만든 건강을 위한 기능성 식품 등도 선보이고있다. Grn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항상 믿어주시고 관심가져주시는 고객님들이 있었기에 받은 상"이라고 밝히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고 주신 뜻이라 생각하고 더욱 고객중심의 서비스와 제품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름 휴가철 특수를 이용해 제대로 인증 받지 않은 제품들이 시중에 많이 유통되고있다. 부작용을 초래할 수도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선아 기자 news@market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