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강원 산불 피해 아동 가정에 3천5백만 원 상당 프라이팬 등 주방용품 전달
상태바
테팔, 강원 산불 피해 아동 가정에 3천5백만 원 상당 프라이팬 등 주방용품 전달
  • 김선형
  • 승인 2019.07.15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28cm 프라이팬과 볶음팬 등 편리한 사용 가능한 실속 있는 제품으로 구성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아동 가정에 약 3천5백만 원 상당의 필수 주방용품을 전달했다.

테팔은 갑작스러운 재해로 삶의 터전과 보금자리를 잃고, 아직까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강원 산불 피해 지역의 아동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일상으로의 빠른 복귀를 돕고자 막바지 피해 복구에 힘을 보탰다.

이번 후원은 주방용품이 부족한 피해 지역 상황을 고려하여, 산불 피해 아동 가정이 건강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강원 지역 430가구에 쉽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주방용품 총 1,290개를 제공했다.

후원 제품으로는 테팔만의 혁신적인 코팅 기술로 조리 시 음식이 눌어붙지 않아 건강하고 편리한 요리가 가능한 ▲테팔 쿡앤클린 루비 레드 28cm 프라이팬, ▲28cm 볶음팬과, 손으로 가볍게 5초만 당기면 재료 손질이 가능해 조리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5초 멀티 다지기 500ml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5초 멀티 다지기는 얇은 크기부터 굵은 크기까지 원하는 크기의 재료 손질이 가능해 볶음밥 재료부터 이유식 등 활용도가 높으며, 제품 분리가 가능해 세척이 간편하다.

한편, 테팔은 지난 2010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후원 협약을 시작으로 매년 저소득 가정 가정용품 후원 외에도 테팔 전 직원이 함께하는 사랑 나눔 바자회, 보육 시설 아동을 위한 연말 성탄 파티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