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피싱마스터' 여름 맞이 신규 낚시터 공개
상태바
게임빌, '피싱마스터' 여름 맞이 신규 낚시터 공개
  • 오진수
  • 승인 2019.07.15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게임빌)
(사진제공=게임빌)

게임빌은 자사 글로벌 히트작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Fishing Superstars)’의 여름 맞이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비한 폭포’와 ‘밤의 폭포’ 낚시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7월 2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오픈한 ‘신비한 폭포’는 초급과 중급 레벨의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오색 빛 폭포가 특징으로 여름 휴가지에서 낚시를 즐기는 대리 만족을 느낄 수 있다. 고레벨 유저들의 전용 낚시터인 ‘밤의 폭포’는 고즈넉한 밤의 폭포 아래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어 운치를 더한다. 해당 낚시터의 미션을 수행하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메인 화면의 UI를 더욱 간편하게 바꾸고, 합성 및 강화의 속도를 빠르게 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폭포섬으로 여름 여행을 떠나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VIP 상점에서는 레어 아이템인 ‘요르문간드 도안’을 포함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다양한 아이템들이 공개된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모든 낚시 대회의 보상이 향상되고 최고급자 보상으로 ‘요르문간드의 도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피싱마스터’는 2012년 3월 출시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 8년 차를 맞은 스테디셀러다. ‘터치’, ‘틸팅’ 등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낚시의 손맛을 모바일로 옮겨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