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그램 THE탄산, 나만의 탄산페이스 담은 페이스티벌(FACE-tival) 이벤트 진행
상태바
씨그램 THE탄산, 나만의 탄산페이스 담은 페이스티벌(FACE-tival) 이벤트 진행
  • 김선형
  • 승인 2019.07.1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쾌함 가장 잘 표현한 ‘BEST THE탄산 페이스’ 선정, 세상에서 하나뿐인 휴대폰 케이스 증정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씨그램 THE탄산’(이하 ‘THE탄산’) 제품 출시를 기념해 7 15일부터 9 8일까지 나만의 탄산페이스가 담긴 세상에서 하나뿐인 휴대폰 케이스를 증정하는페이스티벌(FACE-tival) 이벤트 진행한다.

‘THE탄산 풍부한 탄산으로 강렬한 짜릿함과 상쾌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된 2 레몬과 애플민트 플레이버는 깔끔함과 쏘는 짜릿함을 극대시켜 아니라, 제로 칼로리로 일상 부담 없이 무더위를 날릴 있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풍부해진 탄산으로 일상 무더위를 감각적으로 날려주는 ‘THE탄산 매력을 소비자에게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소비자의 짜릿한 표정을 담아 제작되는 세상에서 하나뿐인 휴대폰 케이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상쾌함을 즐길 있는 ‘THE탄산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나만의 탄산페이스가 담긴 휴대폰 케이스를 받을 있는 페이스티벌 이벤트는 코카-콜라의 모바일 CokePLAY(- 플레이)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세계적 모델 정호연 등이 참여한 ‘THE탄산광고 화보를 참고해 쏘는 탄산이 주는 기분 좋은 상쾌함을 표정으로 표현해 사진을 찍고 탄산지수를 확인하면 나만의 THE탄산 페이스가 담긴 화보를 확인할 있다. 이후, 필수 해시태그 (#THE탄산, #THE탄산페이스, #감출수없는상쾌함, #CokePLAY) 함께 SNS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THE탄산감출 없는 상쾌함 가장 표현한 10명의 ‘BEST THE탄산 페이스 선정, 매주 10명씩 80명에게 나만의 THE탄산 페이스 휴대폰 케이스와 ‘THE탄산레몬 애플민트 플레이버 1종으로 구성된 ‘THE 탄산 스페셜 키트 제공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소비자에게 무더운 여름철 풍부한 탄산과 청량감을 보다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으로 즐길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페이스티벌 이벤트를 기획했다‘”, “나만의 탄산페이스 화보처럼 ‘THE탄산 여름 무더위를 짜릿하게 날리길 바란다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