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리티카 출시 5주년 업데이트 실시… 신규 클래스 ‘홍령’ 공개
상태바
게임빌, 크리티카 출시 5주년 업데이트 실시… 신규 클래스 ‘홍령’ 공개
  • 오진수
  • 승인 2019.07.1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게임빌)
(사진제공=게임빌)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출시 5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서비스 5주년을 맞아 신규 클래스 ‘홍령’을 최초로 공개한다.  

홍령은 원거리형 원샷원킬에 특화된 궁수 캐릭터로 조력자인 황조롱이와 함께 등장한다. 신규 무기인 ‘보우’를 사용하고, 공격 시에는 뒤로 빠지는 동작을 통해 자연스럽게 적과의 거리를 확보해 공격하는 전투 스타일이 특징이다.  

5주년 맞이 선물로 3만 캐럿, 진. 초월펫 릴리스, VIP 2단계를 만들 수 있는 VIP 물약과 만렙인 70레벨을 즉시 달성할 수 있는 경험치 물약을 지급한다. 

이외 스테이지 연속/순차 전투 중 습득한 장비, 소켓, 운석 아이템을 자동으로 판매하는 시스템도 추가해 스테이지 진행 중에도 소지품이 가득 차는 걱정을 덜었다. 아이템의 구성품을 유저가 선택해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 선택 패키지도 추가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풍성한 프로모션도 출시 5주년의 분위기를 더한다. 이달 23일까지 K코인으로 구매할 수 없었던 아이템 교환이 가능해진다. 내달 4일까지는 ‘티카의 응원! 출석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