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코-크 풀 시네마 파티'로 여름 밤 짜릿한 즐거움 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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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 '코-크 풀 시네마 파티'로 여름 밤 짜릿한 즐거움 선사
  • 정훈상
  • 승인 2019.07.20 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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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가 19일 경기도 가평에서 한여름 오감 만족 영화 감상을 즐기는 ‘코-크 풀 시네마 파티(Coke Pool Cinema Party)’ 썸머 트립을 진행했다.

2019년 코카-콜라의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은 무더운 여름과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제공하며,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 코카-콜라는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썸머 트립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

7월 19일 열린 첫 번째 ‘코-크 썸머 트립’인 ‘코-크 풀 시네마 파티’는 시원한 물 속에서 영화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진행자 유브이(UV)와 함께 코카-콜라 캠핑카를 타고 가평으로 이동하며 레크리에이션을 즐긴 참가자들은 코카-콜라 보틀을 이용한 짜릿한 미니 게임은 물론, 풀장에서 즐기는 퀴즈와 레크레이션, 코-크 웰컴 트레일러 등을 활용한 나만의 기념촬영 등을 즐기며 한여름 코카-콜라가 전하는 즐거움을 만끽했다.

진행자 유브이와 함께 ‘시네마 디스코’ 등 간단한 게임을 마치고 상영 된 첫 번째 영화는 쿠바 샌드위치가 입맛을 돋우는 영화 ‘아메리칸 셰프’. 물 위에서 영화 감상을 즐긴 후에는 스타 셰프 오스틴 강과 함께 영화에 등장한 쿠바 샌드위치를 즐기며 짜릿한 영화 감상에 이색적인 재미를 더했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사진=코카콜라 제공

이후에 상영 된 두 번째 영화는 한국에서 인기몰이를 했던 음악 영화 ‘비긴 어게인’. 평화로운 여름 밤에 영화 속 아름다운 멜로디가 더해져 한층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영화가 끝난 직후에는 대한민국 대표 감성 음악 그룹 ‘어반자카파’가 영화 주제곡 ‘Lost Stars’를 부르며 깜짝 등장해 영화의 여운을 더하며 짜릿한 낯설렘을 즐기는 ‘코-크 풀 시네마 파티’ 썸머 트립을 마무리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오감을 만족시키는 짜릿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코-크 썸머 트립’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코-크 풀 시네마 파티’를 통해 영화 속 순간들을 함께 경험하며, 코카-콜라 만의 짜릿함을 즐기고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하게 된 같아 기쁘다”고 밝혔다.   

각기 다른 콘셉트를 통해 짜릿한 낯설렘을 느낄 수 있는 ‘코-크 썸머 트립’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코-크 풀 시네마 파티’를 시작으로, 코카-콜라는 7월 27-28일 양일간 경기도 이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는 하늘 위 열기구를 타고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 8월 24-25일 이틀간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듯 레트로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코-크 레트로 비치’로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사진=코카콜라 제공

‘코-크 썸머 트립’은 코카-콜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에서 신청할 수 있다. 8월 24-25일 진행되는 ‘코-크 레트로 비치’는 8월 1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1등 당첨자에게는 1박 2일 동안 썸머 트립을 함께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고, 2등에게는 레트로 비치 1일권 티켓 1매가 제공된다.

한편,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는 썸머 캠페인을 통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영상 광고와 이색적인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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