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형 뮤직토크쇼 '다락방 별보기' 론칭…'차트 역주행' 임재현 첫 게스트
상태바
도심형 뮤직토크쇼 '다락방 별보기' 론칭…'차트 역주행' 임재현 첫 게스트
  • 김민수
  • 승인 2019.07.2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HF뮤직컴퍼니 제공
사진=HF뮤직컴퍼니 제공

음악 팬들을 위한 특별한 공연이 찾아온다. '고막여친' 이시은과 클래스메이트의 감성 보컬 재성이 함께하는 '다락방 별보기'가 바로 그것이다.

HF뮤직컴퍼니에 따르면 오는 23일 오후 7시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학동역 인근 삼익악기빌딩 엠팟홀에서 신개념 라이브 뮤직토크쇼 '다락방 별보기'의 첫 공연이 개최된다.
이시은과 재성이 MC를 맡은 '다락방 별보기'는 다양한 아티스트를 초대해, 라이브 무대와 이야기를 나누는 이색 공연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엠팟홀에서 진행되며, 현장 관람을 원하는 관객은 '다락방 별보기'의 공식 SNS에서 신청 가능하다.

'다락방 별보기' 첫 공연의 주인공은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으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은 임재현이다. 지난 20일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다시 한번 각종 포털사이트를 뜨겁게 달군 임재현인 만큼, '다락방 별보기'에서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임재현과 함께 무대를 가득 채울 이들은 클래스메이트다. MC 재성이 소속된 클래스메이트는 성정과 병민까지 동갑내기 3인조 보컬그룹으로, 다양한 감성과 퍼포먼스로 '다락방 별보기'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특히 '다락방 별보기'는 다양한 아티스트에게 문을 활짝 연 오픈형 공연이라는 점에서 눈에 띈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관람 신청은 물론 '다락방 별보기' 무대에 서길 원하는 아티스트들도 출연 문의가 가능하다.

'다락방 별보기'를 진행하는 HF뮤직컴퍼니는 "음악을 사랑하는 관객들과 아티스트가 한걸음 가까이에서 편안하게 소통하고 즐기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다락방 별보기'를 개최하게 됐다.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관객들이 만나는 장을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께서 함께 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