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Refresh Be Fresh!’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메트로시티, ‘Refresh Be Fresh!’ 프로모션 실시
  • 양지원
  • 승인 2019.07.23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트로시티
사진=메트로시티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고객관계관리 강화를 위해 ‘Refresh Be Fresh!(리프레시 비프레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25일(목)부터 8월 31일(토) 사이, 메트로시티 매장에 방문해 신규로 회원가입 하거나 기존 오프라인 회원이 회원정보를 갱신하면 메트로시티 썸머 기프트(LED 핸디 팬)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또 이들 고객이 메트로시티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를 하거나 메트로시티 온라인 직영몰에 추가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뉴 아이템, 스페셜 기프트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의 응모는 오는 10월 말까지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8일(금) 메트로시티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메트로시티는 패션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고객 이탈률이 적은 브랜드로 손꼽힌다. 장기간 브랜드를 애용하는 충성고객이 많으며, 이들의 연령층 역시 20대에서 50대까지 다양하다”면서 “이러한 브랜드의 강점을 극대화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이번 ‘Refresh Be Fresh!’를 실시하게 되었으며, 이번 기회로 업데이트 된 고객 정보를 보다 전문적으로 분석하여 고객이 원하는 프로모션과 혜택을 기획하는 데 활용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앞으로 고객 소통과 만족을 위해 단순 마일리지제에서 벗어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매 시즌 특색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양지원
양지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