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힐, ‘ㅆㅆ파데’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최대 11,000원 혜택 제공!”
상태바
메이크힐, ‘ㅆㅆ파데’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최대 11,000원 혜택 제공!”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7.2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엘앤피코스메틱
사진=엘앤피코스메틱

엘앤피코스메틱의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이 24일부터 ‘ㅆㅆ파데' 초성 퀴즈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김지원 파데’로 잘 알려진 메이크힐의 베스트 제품인 ‘원피엘 파운데이저’와 ‘원피엘 쿠션’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메이크힐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ㅆㅆ파데’ 초성 퀴즈에 대한 답을 댓글로 달고, 이를 맞추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최대 11,000 포인트까지 지급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8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초성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ㅆㅆ파데', '메이크힐', '원피엘쿠션'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초성 퀴즈가 진행되는 한 달간 퀴즈 속 베이스 제품 2종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정품 파운데이션과 립스틱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메이크힐 관계자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 브랜드를 널리 알리기 위해 퀴즈 풀이의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메이크힐 제품을 경험해 봤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이크힐은 공식 온라인 몰과 아리따움, 롭스, 랄라블라, 부츠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